민원상담

    Complaints

    고객여러분의 민원을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먼저 자주묻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중앙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대표자 : 업무의뢰 상담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2. 전화 번호 : 의뢰된 업무 진행상황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등의 안내
    3. 기타 선택항목 : 개인의뢰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중앙신용정보(주)는 이용자들이 업무상담 신청을 이용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2. 전화 번호 / 팩스 번호 등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중앙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신용정보업무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의뢰 또는 계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3. 이용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중앙신용정보(주)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대한 동의거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시며, 동의를 거부하셔도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대부분의 홈페이지 사용은 가능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서비스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1. 고객지원 > 업무의뢰/상담요청 > 채권회수  상담요청
    작성자
    비밀번호
    제목
    내용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