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납요금 상담/수납

    Consulting

    고객님의 고객까지 생각하는 사람들.
    중앙신용정보에서 고객의 입장으로 상담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미납요금 상담/수납 업무 개요

    단기연체 채권 관리서비스로 채권의 특성에 맞는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채권의
    부실화를 조기에 방지합니다. 연체율 개선 및 부실채권 감소를 통해 위임사의
    이익을 향상시키고, 더 나아가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가 유지되도록 노력합니다.

    • 대상채권

      금융, 통신, 렌탈, 케이블, 도시가스 등
      (당월청구 또는 직권해지 +6개월)

    • 상담센터 조직/인력운영

      당사의 인력풀을 활용하여 관리자, QAA, 매니저
      및 상담원 인원 선발/충원

      인력/조직 고용승계 / 신규채용

    • 상담센터 조직/인력운영

      CRM시스템, 녹취, 실시간 모니터링, 민원관리 등

    • 상담센터 관리형태

      고객사와 협의하여 고객 맞춤형 관리형태 적용

      In-House / Total out-sourcing

    미납요금 상담/수납 업무 개요
    • 01

      지표관리

      응대율, 생산성, 상담품질,
      고객대기시간 등 지표 관리

    • 02

      RISK관리

      민원응대, 콜폭주/장애/피크타임
      대처방안 수립

    • 03

      교육/연구

      CS교육, 고객응대 우수/실패사례
      교육 등 (내부/외부 교육)

    서비스 의뢰하기